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달콤하고 촉촉한 약과 좋아하신다면 꼭 드셔보세요^^

많이 먹고 싶은데 살 찔까봐 아껴먹고 있어요..흑ㅋ
새해부터 다이어트 결심했는데... 진짜 결심했는데.....
이번엔 진짠데ㅋㅋㅋㅋㅋ
너무 맛있는 간식을 발견해버려서ㅠㅠ 큰일이네요^^;;;

마지막으로 박스포장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있었어요~
선물하고 싶은데 그냥 택배박스에 와서요..
선물용으로 박스와 쇼핑백으로 구성된 제품도 출시되면 좋겠어요~~^^

글구 다 먹고 난 후 손에 기름도 별로 안 묻어 깔끔해서 좋아요~~
암튼 앞으로 약과는 이것만 사먹을거예요~~
달콤하고 촉촉한 약과 좋아하신다면 꼭 드셔보세요^^

꿀이구마 호박 찹쌀 약과는 믿고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약과
인데요

앗 그리고 30년을 지켜온 고객과의 약속으로 맛있는 약과를 만들기
위해 정직한 조리과정과 엄선된 좋은 재료를 사용하여 만든
다고 하네용ㅎㅎ